데이터 센터 화재로 인해서 발생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를 접수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를 어떻게 접수 하는는 그 접수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카카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면 카카오 대국민 사과문이 올라와 있는 상태 입니다. 그와 함께 피해사례접수 창구도 만들어 놓았다고 하네요.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대국민 사과문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피해사례를 접수 할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할께요. 앞에 걸어 놓은 피해사례접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됩니다. 피해 사례접수를 한다고 하는 뭐 그런 내용이 적효 있고 카카오의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카카오/다음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하기" 버튼이 중간 정도에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카카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등을 입력을 하고 문의 하기를 통해서 남길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그냥 솔찍하게 피해본 사항을 그대로 입력해서 보내면 되는거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티스토리가 안되면서 발생한 광고료에 대해서 문의를 넣어 봤는데요. 티스토리의 경우에는 무료 서비스 이고, 보상이 될거 같지는 않지만 어떤 식의 회신이 올지는 궁굼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서 발생한 카카오서비스 장애와 관련된 피해 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피해 접수가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셔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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