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 12가 이미 개발중 이라고 합니다

heokebi 2022. 2. 22. 18:01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제 막 새로운 윈도11 운영체제에 익숙해졌습니다.

하지만 윈도12는 이미 개발 중일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고, MS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2030년 초에나 볼 수 있을 정도로 아직 시기상조입니다. 시스템, 마이크로소프트는 분명히 새로운 시스템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레드먼드 기술 공룡 레드먼드는 윈도10이 이 회사의 역대 마지막 윈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2021년 10월 5일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11을 전 세계에 선보였기 때문에 아직 자신들의 간판인 OSBut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준다면 제작 과정에서도 윈도12는 있었나요? 재미있고 끔찍하게 들리지만 레드먼드12는 이미 개발되었나요?일부 기술 사이트들은 비록 4개월 전에 주요 운영체제를 내놓았음에도 마이크로소프트가 다음 버전의 윈도를 개발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아직 출처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온 정보라며 윈도12는 확연히 다른 운영체제라고 합니다. 분명 이 거대 기술자는 윈도12를 포함해 윈도11 운영체제의 일부인 낡은 기반마저 포기할 계획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과 전문 사용자 계정, 마이크로소프트 프로톤 보안 칩, 윈도 10X의 부분과 비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TPM 20과 시큐어 부트가 지금보다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번에는 보안이 더욱 중요시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하지만 MS가 핵심적인 후방 호환 기능을 삭제하거나 다음 범용 윈도 플랫폼을 다시 출시해 Win32를 완전히 없앨 계획은 없어 보입니다. 레드먼드 관계자는 우리가 말했듯이 새 보직을 발표한 것 외에는 아직 이를 확인하지 못했으며 할 일이 없는 실정입니다.

윈도10은 2025년까지 지원됩니다. 만약 Windows 11이 이제 막 여정을 시작했다면, 지금 다른 Windows OSTE에서 Windows 12를 처음 언급한 날짜는 2020년 4월입니다. 그때 Redmond Mag가 Windows 12를 보도했지만, 모두가 사기극일 뿐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g는 윈도11 이후 오랫동안 걸어온 만큼 MS의 계획과 루머가 진정한 스위프트 온시큐리티가 윈도12 관련 첫 트윗을 삭제하고 새로운 운영체제가 나올지 지켜봐야 합니다.

그 대가로 MS가 새 운영체제를 개발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장난에 대한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그랬다면 윈도12의 2030년 출시일을 예상했을 겁니다.하지만 MS가 우리를 가르친다면 상황이 매우 가까워 보여도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indowsreport.com/windows-12-release-da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