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2022년 신형 블랙베리 출시일, 가격 및 사양

heokebi 2022. 2. 17. 23:06

홈뉴스폰뉴스A 5G 블랙베리폰은 2021년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허가가 취소돼 무기한 연기될 예정입니다.새로운 5G 블랙베리폰의 잠재력은 알렉스 워커 토드, 컨슈머 테크놀로지 에디터 | 118분 전, 2018년형 블랙베리 키 2A 신형 블랙베리폰이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이 브랜드는 사그라든 듯 합니다.

하지만 등장하지 않았고 최근 출시 가능성도 희박해졌습니다.

블랙베리의 흥망성쇠는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자주 거론되는 이슈로 특히 블랙베리는 지난 3년간 두 번째 흥망성쇠를 겪었습니다.블랙베리는 2000년대 중반 휴대전화 업계의 히든카드로 떠올랐지만, 블랙베리의 물리적인 키보드와 스트레이트 소프트웨어는 아이폰과 r폰의 거센 공격을 면치 못했습니다.이즈 오브 안드로이드 블랙베리는 2015's Priv라는 안드로이드폰을 출시했다가 단종됐습니다.TCL은 이후 블랙베리 브랜드의 출시권을 사들였는데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2017년 키원과 2018년 키2다.

다른 몇몇 모델도 파트너십에 등장했지만 2020년 8월 31일부터 TCL은 이들 모델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을 중단하고 파트너십을 종료했습니다.이에 TCL이 허가를 포기하는 대신 미국 회사인 프레이드모빌리티가 대신하기로 하면서 블랙베리 드를 5G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물리 키보드가 달린 펜치는 2021년에 도착할 예정이었습니다. 2022년 블랙베리 출시일은 언제입니까?어쨌든 적어도 프라이드 모빌리티의 스팀 아래서 블랙베리 안드로이드 새 폰은 2021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었지만 이 초기 창구는 불과 1년 만에 베리가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2021년 7월 말 팬과 기업에 첫 5G 블랙베리에 대한 개발 과정과 조기 예약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사전약정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등록 페이지에는 휴대폰이 언제 출시될 수 있는지에 대한 다른 정보는 없지만, 그들의 장비 개발 당시 진행 중이긴 하지만 레거시 블에 따른 최종 엔지니어링 설계나 사양과 기능은 아직 잠기지 않은 프레이드 모빌리티의 진행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2022년 1월 4일, 아크베리 기기는 공식적으로 소프트웨어 지원이 끊기고, 관심은 빠르게 프레이드 모빌리티로 옮겨갔고, 21년 중반 이후 프레이드 모빌리티의 방송이 침묵하면서 팬들은 이 기기의 발전상을 전혀 몰랐고, 1월 5일 이 회사 홈페이지는 스테그나가 될 예정입니다.블랙베리 팬들이 보기에 '웬'은 2021년 출시만 언급했을 뿐 몇 달 동안 새로운 게시물이나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5일 언론과 블랙베리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하루 뒤인 1월 6일 프레이드 모빌리티 블로그에 '대중의 신념과 달리 우리는 죽지 않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새 블로그 글을 올렸다.프레이드모빌리티는 게시글에서 공개 커뮤니케이션이 없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이달부터 첫 기기 개발에 대한 보다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해 여러분의 질문에 명확하게 답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그동안 침묵으로 일관했던 상황에 대해 "2021년은 새로운 휴대폰을 출시하는 진정한 도전의 해"라며 "기대치가 높고 옳기를 바라는 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하지만 프라이드 모빌리티가 첫 휴대폰 출시를 다시 약속했지만 블랙베리는 조만간 다른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2월 10일 크랙베리의 케빈 미찰룩이 이 프로젝트를 "어제까지 사망했습니다"라고 설명한 가운데 많은 소식통들이 프레이드 모빌리티의 노력이 실패했고, 블랙베리(이 회사)가 프레이드 모빌리티의 허가 취소(블랙베리 이름 사용 금지)를 선택했다고 증언했다. 그 마지막 유동특허조합을 매각했는데 총 6억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블랙베리 브랜드 상실에다 프레이드 모빌리티가 처리해야 할 어려움과 긴 시간까지 겹쳐 여전히 블랙베리를 다시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하거나 바라는 이들에게 블랙베리를 포기하기로 한 것은 분명 결정의 한 요인이었습니다.

2022년형 블랙베리폰 가격은 얼마입니까?Frade Mobility의 계획은 실패할 수 있지만, 여전히 통찰력은 5G BlackBerry의 최초 가격이 상당히 높은데, 아마도 Frade Mobility가 이 휴대폰을 더 작은 숫자로 판매할 확률로 800파운드/800달러 정도 되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평균 제조자는 1명입니다.TCL의 블랙베리폰은 일반적으로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더 비싸고, 프라이드 모빌리티의 '베리A 블랙베리'가 2021년/2022년 틈새기기로 사용되는 만큼 프리미엄은 세이프티폰의 배타성을 반영한 것이 틀림없습니다.키보드라면 같은 틈새 매력 때문에 비쌀 수도 있어요.

2022년형 블랙베리는 어떤 사양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프레드모빌리티에 따르면 새로 출시한 블랙베리는 5G 네트워크 기능과 물리 키보드 제공을 약속했으며, 안드로이드 As에서 휴대폰을 운행하는 것 외에도 FIH 모바일 리미티드 항공과 제휴했습니다.폭스콘의 종속회사인 제조전화기가 처음 발표한 내용 중 유일하게 이 휴대전화 규격을 암시하는 부분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안전하고 기능이 풍부한 5G 지원폰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아직 모호하지만 블랙베리가 TCL 라이선스폰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차원에서 참여했을 가능성을 시사합니다.프레데터 모빌리티 면허 취소는 이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비롯된 일이지만 블랙베리의 특허 카탈로그 판매 전 추세는 새삼스러운 일이 아니다.지난 몇 년간 모바일 특허 포트폴리오를 포기하느라 바빴고, 2021년 중 90건을 판매했지만 순위 하락 추세라는 점은 인정했습니다.e양은 한때 3만8,000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었다고 합니다.""기능이 풍부하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블랙베리는 Key One이나 Key2와는 달리 모든 곡, 모든 춤의 프리미엄 디바이스입니다.

5G폰은 최신, 가장 강력한 스냅드래곤 칩셋과 비교할 필요가 없지만, 새로 출시된 블랙베리 칩셋은 구매자와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으며, 특히 키원(KeyOne)의 동작 속도가 매우 느리고, 온워드 모빌리티의 예상 장치는 2015년 블랙베리 프라이빗폰에서 많은 힌트를 얻었습니다.Rry 자체 제작이자 안드로이드 첫 런칭인 블랙베리는 매주 팟캐스트 패스트차지 97회에서 프레이드 모빌리티의 첫 블랙베리폰에 대한 원안적인 계획을 논의합니다.블랙베리 2022 새 버킷리스트는 미완성 블랙베리 휴대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거의 없고, 브랜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몇 가지 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높은 주사율은 KeyOne과 Key2를 같은 화면으로 표시하지만 색상이 어둡고 밝기도 높지 않습니다.블랙베리는 더 나은 디스플레이가 필요하고, 비즈니스 전문가를 끌어들이려면 이 시대와 시대에 걸쳐 높은 주사율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와이어 그물입니다.

슈퍼 키보드는 물론이고 물리적인 키보드가 좋아야 하지만 블랙베리의 마지막 좋은 키보드는 2014년 블랙베리 클래식입니다.The Key2가 가까이 있은 이후 버튼은 나오지 않았지만 키가 너무 작고 사각형이 미끄러웠습니다.더 큰 키를 넣는 문제는 현대 스마트폰의 형태 요소에 대한 기대감입니다.

KeyOne과 Key2는 물리적인 키보드를 장착하기 위해 작은 화면을 가지고 있으며, 크기를 관리할 수 있는 휴대폰을 갖추고 있습니다.앞서 언급했듯이 프라이드 모빌리티는 일반 터치스크린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와 물리적 키보드를 숨긴 슬라이딩 시트가 포함된 블랙베리 프라이빗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적합합니다.블랙베리 볼드 9900의 콤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안드로이드도 제대로 작동한다면 우리는 헤븐 굿 카메라의 향수에 빠질 것입니다.TCL BlackBerrys는 카메라가 약해요

우리는 5G 블랙베리의 카메라가 현대 스마트폰에 대항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만약 기업이 계속 브랜드를 회복한다면 카메라 품질의 양보를 중단해야 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휴대폰의 주요 내용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비즈니스맨들은 더 많은 탭을 읽습니다:PhoneAndroid 참고:이 사이트 링크를 통해 구입할 때 별도의 비용 없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으며 편집 독립성을 해치지 않습니다.

 

출처 : https://www.techadvisor.com/news/mobile-phone/new-blackberry-2022-release-date-price-specs-news-37950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