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넷플릭스 75% 할인받는 방법

heokebi 2019. 1. 26. 21:54

넥플릭스를 이용해서 영화등을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넷플릭스의 경우에 요금제가 3종류가 있습니다. 각 요금제별로 동시 접속 가능한 인원이 다른데요. 프리미엄의 경우에는 최대 4명이 동시접속해서 넷플릭스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4명이서 모여서 요금부담을 줄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이를 위한 사이트를 마드신 분이 계시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75% 할인받는 방법으로 4FLIX 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일단 잠깐 언급 했던것처럼 현재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로 되어 있으며, 각각 1명, 2명, 4명이 동시 접속 가능한 인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4FLIX 의 경우에는 프리미엄 계정을 기준으로 4명이서 동시 접속이 가능한 점을 살려서 파티원을 구해 요금할인을 본다고 보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을 하시면 하단과 같은 사이트를 볼수 있는데요. 저도 처음 접속해봤는데요 사이트는 넷플릭스 사이트처럼 블랙과 레드를 이용해서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가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전적인 이득을 보는 실제적인 거래가 진행이 되기 때문이라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휴대폰 인증은 간단하게 진행이 되네요.

아래처럼 휴대폰 번호만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별도로 문자가 전송이 되지는 않았는데요. SMS 또는 문자가 전송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넥플릭스 회원인증이라고 떴던거 같습니다.?? ㅎㅎㅎ

휴대폰 인증을 완료 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약관에 동의를 하신후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시에 입력하는 항목은 아래 정도인거 같은데요,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닉네임, 이메일 정도이고 꼭 필요한 정보만 입력을 하도록 되어 있네요. 그리고 하단에 SMS 나 메일 수신여부를 체크 하신후에 자동등록방지를 입력 하시고 가입을 완료 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내가 먼져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중이라고 하면 아래와 같이 파티원을 모집할수가 있습니다. 사용기간, 은행, 계좌번호, 1인당 사용료, 모집인원과 파티원간의 규칙등을 정할수가 있네요. 그외 추가로 적을 내용이 있으면 추가 규칙에 적은후에 파티원 모집 공고를 올리면 되는거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현재 요금제가 저 혼자 사용하고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하기 때문에 베이직을 이용하고 있어서 다른 사람하고 공유를 할수가 없어서 지금은 파티원 모집공고를 쓰지는 않았는데요. 실제로 4/1 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파티원으로 들어 가던가 모집공고를 내볼까 고민중입니다. 

모집공고는 아래와 같이 카드 형태로 제공이 됩니다. 계정 종류와 (대부분은 프리미엄 계정으로 올라오는거 같아요) 금액, 남은 일수, 남은 자리등이 나오는데요. 하단에는 상세보기 버튼과 신청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신청 하기 버튼을 입력 하시면 신청을 할수가 있는거 같아요.

실제로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서 파티원을 구한후에 넥플릭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결과적으로는 75% 저렴하게 이동을 할수 있게 되는거죠. 아직까지는 전혀 문제 없이 거래가 되는거 같습니다. 혹시 넷플릭스를 이용중이시거나 이용중이시라면 4FLIX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중고거래 사이트등에서도 비슷한 거래가 이루어 진다고 알고 있는데, 해당 사이트가 조금더 안전해 보이네요 ^^ 그럼 이상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