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블랙데커 차량용청소기 사용후기

heokebi 2018. 6. 22. 17:04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블랙데커 차량용청소기가 보이길래 조금 성능 좋은 차량용청소기가 가지고 싶어서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간단하게 블랙데커 차량용청소기 사용후기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아래 박스와 같이 BLACK+DECKER 플래시 2 차량용 진공청소기 라고 되어 있구요. 모델명이 플래시 2 인거 같습니다. 코스토코에서 현재 판매 하고 있는 제품이구요. 

예전에 마트에서 비슷한 금액대에서 구입했던 청소기 보다 조금더 사용하기 편해 보이고 성능도 좋아 보여서 구매 했네요. 개인적으로 베터리도 있으면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 하기 더 좋을거 같은데 차량용 청소기중에서 베터리로 동작하는건 못본거 같네요. 많이 찾아 보지는 않았지만 있긴 하겠죠^^a

상자에서 개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청소기 본체와 사용 설명서 그리고 보관할수 있는 가방 같은것과 노즐 (?) 두가지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하나는 끝니 얇야서 좁은 곳도 청소하기 쉬울거 같고 다른 하나는 끝에 솔이 있어서 먼지 청소하기 괜찮을거 같네요. 사용 설명서는 한국어도 제공을 하고 있어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구조는 아래처럼 생겼고 청소기 호스가 길이가 상당히 길어서 아무래도 차량 곳곳을 청소하기 수월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블도 상당히 길게 되어 있는데요 조금 많이 길다 싶을정도의 길이 인거 같습니다. 요즘 차량은 시거잭이 곳곳에 있기는 하지만 예전에는 앞에만 있거나해서 저 같은 경우에도 차량 앞쪽에만 시거잭이 있어서 케이블 길이가 중요하긴 합니다. 끝에 노즐 바꿔 끼는건 어렵지 않게 쉽게 할수 있고 보관 할때는 위의 이미지처럼 호스를 한바퀴 본체에 감아서 보관 할수 있어서 괜찮으거 같네요. 하지만 다소 부피카 조금 큰 느낌이 없지는 않은거 같네요.  그래도 그렇게 크지는 않으니 차량에 보관 하면서 사용하는데는 불편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필터를 완전 분리 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필터는 물로 세척해서 사용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거 같구요. 요즘 청소기가 다 그렇겠지만 먼지르 버리는건 뚜껑을 열어서 바로 톡톡 버리는 방식이라 일정 주기를 두고서 필터는 물 청소를 해서 사용을 하면 될거 같습니다. 당연히 물로 필터를 청소한 후에는 말린후에 사용을 하는게 좋겠죠 ^^

먼지를 빼는 방법은 옆쪽으로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버리면 되게 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열리므로 쉽게 사용 할수 있을거 같네요.

제공된 가방에 넣어으면 아래와 같이 보관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가방에 넣어서 트렁크에 보관을 하면 될거 같네요. 이전에 가지고 있던 청소기는 케이스나 가방이 제공이 안되어있어서 트렁크에서 뒹굴러 다니고 그랬는데. 이렇게 가방에 넣으니 그나마 좀 낳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동영상은 실제로 차에서 시거잭에 전원 연결해서 켜본건데요. 개인적으로는 생각보다 그렇게 흡입력이 강하다는 느낌은 덜 들기는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을 정도 였습니다. 다만 소리가 조금 크기는 한거 같아요. 어짜피 차량에서 간단하게 청소 할때 사용하는거 그렇게 소리가 커도 상관은 없긴 하죠.

이상 블랙데커 차량용청소기 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올려 보았습니다. 혹시 차량용 청소기를 구매 하시려고 찾아 보시는 분들은 블랙대커도 사용하는데 크게 나쁜점은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개인마다 생각 하는 흡입력은 다를수 있으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