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2 맥북에어 VS M1 맥북에어: 뭐가 달라요?

heokebi 2022. 6. 9. 11:21

애플이 마침내 테스트한 맥북 에어를 개발했는데, 외형이 참신하고 내부 속도가 더 빨라져 삶의 질이 높아져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M2로 넘어갈까요, 아니면 가격이 낮은 M1 맥북으로 살까요?새로운 M2 맥북에어를 쐐기 없이 보면 애플이 쐐기라는 시그니처 디자인을 14년 동안 포기했고 2008년 인텔 기반의 맥북에어가 처음 나왔다는 것을 금세 알려드립니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맥북에어는 업데이트된 맥북프로의 '쐐기' 모양에 가깝고 네 발로 받치는 평면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구형 휴대전화의 움푹 파인 외관은 일종의 박스형 외관으로 바뀌어 구형 휴대전화(특히 마지막으로 광드라이브를 탑재한 맥북 프로)로 돌아간 느낌입니다.Apple에서 자판을 보면 상황이 그렇게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맥북 프로는 어둡고 어두운 키보드 스타일을 사용하는데, 새로운 맥북 에어는 이 각도에서 보면 오래된 것과 거의 같아 보이고, 섀시의 느낌과 쐐기의 부족은 외관과 느낌에서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키보드는 기존의 맥북에 익숙하게 느껴져야 합니다. 영공 인사입니다

새로운 M2 칩과 24GB에 달하는 램 맥북 에어는 애플의 실리콘 프로세서를 최초로 획득한 맥 모델 중 하나이며, 이 칩의 후임으로 M2를 받은 것은 새로운 맥북 에어가 최초입니다.큰일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이름이 암시하는 것만큼 변화는 뚜렷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M1은 애플의 이전 맥북칩보다 개선됐지만 M2는 M1보다 개선폭이 훨씬 큽니다.

동영상 편집은 14배, 사진 편집은 12배 속도를 높였습니다. 기본 M2 모델은 8코어 CPU와 8코어 GPU를 장착했는데, 기존 기본 M1은 7코어 GPU만 관리했습니다.

그래픽 성능을 높이려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10코어 GPU 옵션이 하나 있다는 것은 분명한데, 인텔 칩이 들어간 오래된 맥북에어가 있다면 새로운 M2(와 M1) 칩이 물에서 튀겨지고, 스위치를 계속 끌면 M2 수정판은 위대한 도약점 애플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맥북에어를 활용한 동영상 편집인사에 모두 초대됩니다.

M2 칩의 특징은 하드웨어 가속을 위한 H264, HEVC, ProRes, Prores Raw 재생에는 비디오 코딩과 디코딩 엔진, 그리고 전문적인 ProRes 코딩과 디코딩 엔진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RAM이 당신에게 어려운 문제라면, 새로운 M2 기기는 24GB의 RAM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사양은 8코어 GPU와 10코어 GPU 모두 8GB 램에 불과하고, 16GB 옵션도 선택(기존 M1 맥북에어에 따르면) 두 기기 모두 기본 사양 256GB의 저장용량을 갖췄으며, 체크아웃 시 최대 사용 가능 용량은 2TB다.만약 당신이 기계로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RAM 베스트셀러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M2를 오래된 M1보다 선택할 수 있는 이점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입니다. 특히, 두 칩 모두 동일한 18시간의 "전천후" 배터리 수명을 고려할 때, 애플의 새로운 ARM 아키텍처는 더욱 효율적이고 밝아질 것입니다. DisplayM1MacBookAir에 Retina 디스플레이가 동봉되어 400nit의 밝기를 자랑합니다.

이 경우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화면표시-최적시점에서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2022년 업데이트된 M2 모델을 구분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애플이 IPS 액정과 전작 액정화면을 구분하기 위해 사용하는 통칭입니다.모자의 최고 밝기는 500nit에 달하지만, M1 모델인 애플과 동일한 P3 와이드 컬러의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맥북에어는 베젤이 더 얇아졌다는 것은 해상도가 25601664(25601660보다 높음)로 약간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부동산은 무시할 수 있지만, 작은 베젤은 디스플레이를 더욱 현대적으로 보이게 하고, 활용 가능한 공간인 M2 모델에서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2021년 14인치와 16인치 맥북 프로 디스플레이가 설정한 기준인 새로운 맥북 에어에어에는 미치지 못합니다.형님으로부터 제거된 것 : 디스플레이 노치는 디스플레이 상단 가장자리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웹캠과 환경광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번 설계 결정은 의견이 분분하지만 맥세이프3를 거의 눈에 띄지 않게 수정하는 방법도 있어 앞서 개정된 2021 맥북스처럼 2022 맥북에어가 맥세이프3 전원 커넥터 형태로 삶의 질을 대폭 개선한다는 것은 전원 케이블이 자석을 이용해 노트북과 연결돼 안전하게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만약 (혹은) 무언가에 걸려 넘어졌을 때, 연결을 끊으면, 당신이 노트북을 테이블에서 끌어 내리거나 책상에서 떨어뜨리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Apple M2 MacBook Air는 전작과 동일한 Thunderbolt/USB 4 포트와 35mm의 스테레오 잭이 있어 전원 연결 시 두 포트 모두 해제되어 부속품을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노트북컴퓨터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한 포트에서 전원을 연결해야 했기 때문에 다른 기기에 하나만 접속해야 했습니다.M2 기본 모델은 전작과 동일한 30w 어댑터를 탑재했지만 업그레이드된 10심 GPU 모델은 새로운 35w 듀얼 USB-C 어댑터를 탑재했습니다.

두 모델 모두 2021년 맥북 프로에서 볼 수 있는 고속 충전 기술과 호환되지만, 애플이 M280 모델 중 카메라를 업그레이드하기에 적합하다는 점에서 다행스러운 나이는 애플이 M280 모델 중 하나일 것입니다. 모델명은 2021년 14인치와 16인치 맥북프로 리뉴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조금 개선된 카메라가 있지만,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원격으로 일을 할 때, 그것은 매우 좋습니다.

Apple A Better Set Speakers Apple은 음질에서 디테일을 따지는 것으로 유명하며, M2 MacBook Air도 이 부문에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리비전 2022년형에는 도비 애트모스 형태의 공간 오디오를 지원하는 쿼드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보다 넓은 사운드 레벨과 깊이 있는 청음(혹은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35mm 스테레오 잭을 경험해 볼 때 외장형 이어폰 증폭기가 필요했던 고임피던스 이어폰을 지원하도록 개선했습니다.

블랙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멀리까지 읽고 당신의 반응이 "뭐 어때?"라면 페인트에 조금이라도 영향을 받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어두운 색상의 마니아가 아니면 통상적인 공간인 회색, 은색, 금색(지금은 별빛이라 불림) 외에도 맥북에어는 현재 애플이라 할 수 있는 과감한 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미드나잇 애플은 이 회사에서 생산했던 최고의 노트북의 그늘일지도 모릅니다. 2000년대 중반 올블랙 폴리카보네이트 맥북 시대의 새로운 가격대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만약 당신이 최신, 최고의 노트북을 원한다면 당신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M1 맥북에어(7코어 GPU 장착)는 999달러, M2는 1199달러로 10코어 GPU 옵션(512GB 메모리 장착)은 1499달러, 24GB RAM과 2TB SSD를 장착한 초대용량 기기는 애플 홈페이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t 당신은 추가 커널이 있는 M1 버전을 더 이상 주문할 수 없습니다(결산할 때 메모리와 저장량을 늘릴 수 있지만). 이것은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상대적으로) 진정한 예산 선택이며 기꺼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2022년 출시하는 맥북에어 리비전에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애플은 모든 모델에 동일한 8GB 통합 메모리 사용, 동일한 메모리 및 총 메모리 제한, 동일한 매직 키보드와 터치ID 기능, 이 두 모델은 Wi-Fi 6와 블루투스 50의 썬더볼트/USB 4 포트, 18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 그리고 유사한 휴대용 사양(조금만 업데이트된다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전원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면 14인치나 16인치 맥북 프로와 M1 Pro 또는 M1 Max 프로세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리드넥스트 팀브룩스 팀브룩스는 애플 생태계를 10년 넘게 이어온 과학기술 작가로, 재피어와 메이크 유스풀 바이오 같은 출판물의 맥, 아이폰, 아이패드를 두루 경험했습니다.

출처 : https://www.howtogeek.com/809616/m2-vs-m1-macbook-air-whats-the-differen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