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애플 맥북 에어 2022 출시일, 가격, 사양, 소문

heokebi 2022. 3. 21. 14:12

대부분의 사람들이 새로운 M2 칩셋과 기대되는 맥북 에어 리프레시를 보고 싶어하며 이번 주 초 애플의 픽 퍼포먼스 출시 행사를 지켜봤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가 '더 맥북 에어'(2022년) 행사에서 주력 제품인 M1 울트라 칩셋과 맥 스튜디오는 단 하나뿐이라고 공개한 것은 이 아트에서 맥북 에어의 디테일을 확인할 시간이 더 있다는 뜻입니다.출시를 앞둔 애플 M2 맥북에어에 대한 모든 유출과 루머를 모아봤습니다.

맥북에어(2022):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북에어(2022): 지난달 블룸버그의 마크 구르만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2022년 맥북에어를, 구체적으로 애플 피크 퍼포먼스 행사에서 맥스튜디오를 봤고 6월 WWDC 에어 2022년 맥에서 재설계를 기대할 수 있는 맥북에어는 2022년 6월 출시된다고 합니다. 소문만 무성했던 프라이스 맥북 에어는 현재 $999로 시작했습니다

애플이 2020년 M1 맥북 에어 중단을 계획하고 있어 맥 생태계에서 보급형 기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맥북 에어 신형 모델(2022년)은 같은 가격을 고수할 것으로 기대해도 됩니다. 지금까지의 유출과 소문으로 미뤄볼 때 애플은 24인치 아이맥처럼 녹색, 노란색, 오렌지색, 핑크색, 보라색, 파란색, 은색 등 맥북 에어의 2022년형 모델을 내놓을 것으로 보이지만 애플은 아직 이들 색상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는 않았습니다.오일러 옵션

애플이 이번에 특허받은 웨지 디자인에서 벗어나 새로운 맥북 에어용 맥북 프로-에스케를 선택하고 맥북 에어에서도 기존에 맥북 프로에서 보던 것과 동일한 신제품이 나오겠지만 맥북 에어의 베젤과 노치 색상은 달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프로 모델의 블랙 베젤과 노치와는 반대로 사실이 확인되면 맥북 노치를 숨기는 것은 무효일 수 있으므로 노치와 함께 살아야 합니다.

2021년 애플이 비전공 M1 드라이브 24인치 아이맥 모델에서 컬러미학과 화이트 베젤로 방향을 선회하는 것을 봤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애플의 궈밍치 분석가는 애플이 지난해 초 맥북 프로 신형 모델에 미니 LED 디스플레이(혹은 회사가 리퀴드 망막 XDR이라고 부르는 것)를 가져왔다고 지적했는데, 이는 곧 출시될 맥북 에어에서도 볼 수 있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o는 비용 때문에 애플이 올해 미니 LED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맥북 에어(2022) 프로세서에서 미니 LED 디스플레이: M2나 M1 칩?을 볼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맥북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업그레이드 사양입니다. 특히 CPU 부문에서는 2020년에 출시되는 M1 칩의 맥북 에어는 예고되지 않은 차세대 애플 M2 칩을 맥북 에어의 최신 노트에서 만나기를 원하지만, 밍치쿤은 2022년에 맥북 에어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같은 M1 칩으로 도착합니다

나인투파이브맥과의 인터랙티브에서 궈타이밍은 애플이 곧 출시할 맥북 에어에 M1 칩의 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나인투파이브맥의 새 보고서는 애플이 최종적으로 M2칩을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 M2칩의 코드네임은 J413이며 8칩 CPU를 탑재했다는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했습니다.반면 코어 GPU 더 2020 M1 맥북 에어는 8코어 CPU와 7~8코어 GPU 옵션을 탑재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 출시될 맥북에어의 그래픽 기능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돼 애플이 M1 칩을 업그레이드할지, 차세대 맥북에어의 M2 칩이 될지 가늠하기 어려워졌습니다.M2칩을 쓰기는 합니다만, 이것은 좀 더 기다려야 알 수 있습니다.

맥북 에어(2022): 애플 카메라는 맥북에서 720p 카메라를 사용해 왔으나 지난해 드디어 맥북 프로에 1080p 카메라를 적용했고, 올해 맥북 에어에서도 동일한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예상돼 1080p 웹캠을 갖추면 동영상 화질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최상의 품질을 원하는 사람은 맥북에어(2022)가 아닌 외부 4K 웹캠에 투자해야 합니다. 키보드 나비 키보드가 가위 스위치로 떨어지면서 맥북스의 키보드 불만이 현저히 줄어들어 애플이 키보드를 안전하게 재생할 수 있지만 키보드는 큰 변화가 없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맥북에어(2022년)의 흰색 바깥쪽 테두리에 풀사이즈 기능키 맥북에어(2022년): 포츠 더 맥북에어에는 썬더볼트/USB 4포트 2개와 35mm 이어폰잭 1개가 있어 다음 맥북에어에서는 SDXC 카드 슬롯을 보기 힘들지만 이번 마그세이프 충전은 맥북에어에 나온다고 합니다.

놓칠 경우를 대비해 매그세이프 포트는 지난해 10월 14인치와 16인치 맥북 프로스를 출시하며 맥북의 복귀를 표기했습니다.흔한 질문Q: 다음 맥북 에어는 언제 오나요?다음 맥북 에어는 올해 말 2022년 6월쯤 출시될 예정입니다. 맥북 에어 M2 칩 있어요?하지만 M1 칩과 M2 칩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두고는 상반된 소문이 나돌았습니다.

하드웨어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애플은 맥북 에어큐: 맥북 에어에 M2 칩을 장착할 것으로 보입니다.네, 애플은 새 맥북 에어를 출시하여 흰색 키보드와 베젤을 매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또한 2022년 맥북 에어 리프레시에서는 화이트 노치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맥북 에어 2022 기다려야 하나요?새로운 색상 옵션,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칩 업그레이드에 매료된다면 새로운 맥북 에어(MacBook Air)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https://beebom.com/macbook-air-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