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Apple AirPods Pro는 향후 자동 투명 모드로 특허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heokebi 2022. 1. 27. 15:25

에어팟 프로를 가지고 있다면 Apple 고급 TWS 헤드셋은 투명 모드, 액티브 노이즈 제거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후자는 몰입감 있게 듣고 싶을 때 유용하지만 듣고 싶은 환경 소음(동료나 가족 등)은 배제할 수 있습니다.이 회사는 현재 투명 모드를 제공하고 있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들을 수 있지만 수동으로 사용해야 합니다.향후 Apple은 에어팟 프로에 투명 모드를 자동으로 활성화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Apple은 사용자가 필요한 주변 소음을 들을 수 있도록 미국 특허상표청(USPTO)에 에어팟 프로의 코드나 트리거 글자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노이즈 제거 모드를 중단하는 특허를 출원했습니다.특허는 이 회사가 2021년 7월 제출했고 최근 USPTO가 공개했습니다." 이어폰이나 이어폰과 같은 귀마개 장치는 오디오 장치의 외부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감지하여 제거하는 소음 제거 기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오디오 장치의 착용자는 저소음 환경 및/또는 향상된 오디오 콘텐츠의 청취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항 특허는 "호흡기 감염 기회를 줄이기 위해 인공호흡기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허에 따르면 사용자는 미리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중단 허가'의 연락처(단어)를 설정합니다.따라서, 사용자가 아이디와 같은 트리거 문자를 말하면 이어폰은 자동으로 노이즈 제거를 해제하고, 투명 모드로 전환하여 호출자가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현재 에어팟 프로가 휘파람 소리를 포착한 뒤 소음 제거 기능을 작동하는 웜과 비슷합니다.하지만 오류 긍정과 다른 문제를 피하기 위해 Apple은 에어팟 프로가 사용자를 호출하거나 트리거 사용 시 볼륨 정보를 처리하고 '도착 시간차'를 계산할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로 사용자가 이어폰을 아이폰에 연결해 음악을 들으면 아이폰도 정보를 처리해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시스템은 아이디와 같은 특정 코드워드에 의존합니다.하지만 에어팟 프로나우의 기술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시스템 노이즈 제거 및 투명 모드를 트리거하는 희망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올해 늦게 메이저리그가 나왔어요.

출처 : https://beebom.com/future-apple-airpods-pro-might-come-with-auto-transparency-mo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