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S오피스2019 CMD 명령어로 정품 인증하는 방법

heokebi 2021. 11. 12. 01:56

오피스 같은 경우에는 가능하면 정품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금액이 부담이 될수 밖에 없죠. 그래서 그냥 무료로 사용을 하는 방법을 많은 분들이 찾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CMD 명령어를 이용해서 오피스 2019 정품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를 사용하다가 어느순간에 아래와 같이 정품 키 입력을 요구하는 창이 뜨거나 정품인증 기간이 곧 만료 된다고 한다면 이 방법을 이용해서 해결을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MS 오피스 2019 키 입력

일단 CMD 창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10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시작 메뉴를 누르신후에 CMD 로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지 않으시면 명령어를 실행을 하셔도 에러가 나고 정상적으로 정품 인증이 되지가 않습니다. 

윈도우10 CMD 명령어프롬프트 실행

그런후에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순차적으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cd "c:\Program Files (x86)"
cd "Microsoft Office"
cd Office16
for /f %x in ('dir /b ..\root\Licenses16\ProPlus2019VL*.xrm-ms') do cscript ospp.vbs /inslic:"..\root\Licenses16\%x"
cscript ospp.vbs /setprt:1688
cscript ospp.vbs /unpkey:6MWKP >nul
cscript ospp.vbs /inpkey:NMMKJ-6RK4F-KMJVX-8D9MJ-6MWKP
cscript ospp.vbs /sethst:kms8.msguides.com
cscript ospp.vbs /act

CMD 명령어로 오피스2019 정품인증하기

마지막 명령어까지 순차적으로 실행을 하시면 아마도 큰 문제 없이 정품인증이 될겁니다. 

오피스2019 정품인증 되는 화면

다 되신후에 다시 오피스 2019를 실행을 해보시면 이제 정상적으로 오피스2019가 실행이 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크랙을 이용하는 방법보다 더 간단하고 아주 쉽게 적용을 할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이 오피스 2019 정품 인증하는데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정품인증이 완료된 오피스2019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도 제일 많이 사용하는 오피스 2019를 CMD 명령어프롬프트에서 몇줄의 간단한 명령어를 이용해서 정품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정품인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니다. 

반응형